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이의신청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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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이의신청기간입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을 신청했으나, 지원불가로 통보받은 사업체를 대상으로 이의신청을 접수합니다.

대상별 증빙서류, 신청방법, 신청기간을 화인 후 기한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검증 과정 중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증빙서류 보완 제출 요청에도 불구하고 제출하지 않거나, 허위서류를 제출하는 경우 등에 대해서는 “이의신청 종료(부결)”로 처리될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본인인증이 불가하여 온라인 이의신청이 불가능한 경우 예약 후 방문만 가능합니다.

  1. 온라인을 통한 본인인증이 불가능한 경우 (본인명의 휴대전화 미보유자, 미성년자,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미보유자, 이름・주민번호 변경자 등)
  2. 본인 신청이 불가능하여 부득이하게 대리인 신청이 필요한 경우 (입원, 사망, 해외체류 등)

이의 신청 절차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이의 신청 기간 8.17 ~ 8월 31일까지 입니다.

이의신청 및 신청결과 확인, 이의신청 공문확인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전화)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콜센터 1533-0100 (평일 09 ~ 18시 운영) 

(온라인) 홈페이지(www.소상공인손실보전금.kr)

손실보전금 이의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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