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이의신청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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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이의신청기간입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을 신청했으나, 지원불가로 통보받은 사업체를 대상으로 이의신청을 접수합니다.
대상별 증빙서류, 신청방법, 신청기간을 화인 후 기한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검증 과정 중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증빙서류 보완 제출 요청에도 불구하고 제출하지 않거나, 허위서류를 제출하는 경우 등에 대해서는 “이의신청 종료(부결)”로 처리될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본인인증이 불가하여 온라인 이의신청이 불가능한 경우 예약 후 방문만 가능합니다.
- 온라인을 통한 본인인증이 불가능한 경우 (본인명의 휴대전화 미보유자, 미성년자,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미보유자, 이름・주민번호 변경자 등)
- 본인 신청이 불가능하여 부득이하게 대리인 신청이 필요한 경우 (입원, 사망, 해외체류 등)
이의 신청 절차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이의 신청 기간 8.17 ~ 8월 31일까지 입니다.
이의신청 및 신청결과 확인, 이의신청 공문확인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전화)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콜센터 1533-0100 (평일 09 ~ 18시 운영)
(온라인) 홈페이지(www.소상공인손실보전금.kr)
찾아갈 돈이 더 있는지 지금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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